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렌탈 계약 후 장비에 대한 A/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A/S는 문제 발생 시 즉각 대응을 원칙으로 하며


업무시간 내 실시간 원격 지원으로 진행 후 방문 필요시 늦어도 익일 오전까지 방문하여 A/S를 진행합니다. 


장비 부속품이 필요할 경우, 고객님과 협의하여 진행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SEARCH
검색